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운동

다이어트 1일차 - 72.8kg (식단: 고구마&닭가슴살&일반 음식, 운동: 5km 러닝)

by 욱찬이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다이어트를 여러 번 했지만 이번엔 꼭! 성공하고자 다이어트 일지를 적어보려 합니다 ㅎㅎㅎ

다이어트 1일 차 시작!

썸네일

몸무게

오늘 아침 몸무게는 72.8kg!

이제는 앞자리 6이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오래된 60kg대 진입 목표를 위해 식단 조절도 했습니다 ㅋㅋ
11월 안에 60KG대로 진입을 목표!!

식단

아침: 찐 고구마 1/2개
점심:일반식
누룽지, 콩나물국, 찜닭,
미역줄기 무침, 김치, 어묵볶음
저녁: 찐 고구마 1/2개, 닭가슴살 1개

인터넷에서 호박고구마 10kg에 24,620원에 팔길래 에어프라이어용으로 샀더니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앞으로 아침, 저녁은 고구마와 닭가슴살, 야채들로 대체!



호박고구마 1개
점심 일반식

운동


원래는 야외에서 러닝을 하려고 했으나!
비가 오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 바람에 헬스장으로 달려갔습니다ㅋㅋㅋ 도저히 밖에서 뛸 수 없는 날씨에요..

앞으로 매일 5km씩 러닝을 해보려고 합니다. 근력운동도 좋지만 우선 살을 좀 뺀 다음에 해야 할 거 같아요...
11월 한 달은 맨몸 운동+매일 달리기 5km로 살을 빼보겠습니다.

5km 러닝


이상으로 다이어트 1일 차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