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맛집

[강원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 '남애수산횟집' (3인 기준 9만원 배터지게 먹음)

by 욱찬이 2023.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에 가면 제일 고민되는 게 홍보만 많이 되고 맛없는 음식점은 절대 가기 싫고!
아내와 장모님과 함께 가는데 푸짐하게 먹고 싶고!
그 지역 사람들이 즐겨 가는 곳일까?인데 남애수산횟집이 딱 저의 니즈를 만족하는 곳이었어요.

강릉 남애수산횟집 먹방 리뷰 시작합니다.

강릉 남애수산횟집

가게 이름: 남애수산횟집
영업시간:16:00 ~ 22:30
전화번호:
033-642-8801
주차 가능 여부:
가게 앞 주차 및 갓길 주차 가능
주소: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 232번 길 14-6
특징:
모둠회 메뉴가 2가지라 고르기 편하고 가격도 합리적임. 밑반찬 양도 많고 배부르게 나올 수 있음.

https://naver.me/FhAUJQX1

 

남애수산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4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1. 가게 외관


남애수산 횟집은 양양 남애항에서 직접 물고기를 잡아 운영한다고 해요.
강릉까지 왔으면 강원도에서 잡힌 싱싱한 물고기를 먹어봐야겠죠?

도시에서 항상 횟집을 가다가 강릉에 오니 선주직접운영이라는 간판을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음식점에 들어가기 전부터 신뢰도 상승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 맛집 남애수산횟집
강릉 맛집 남애수산횟집
강릉 맛집 남애수산횟집
강릉 맛집 남애수산횟집


2. 가게 내부


가게 외관도 믿음직스러웠는데 들어오자마자 원산지 표지판이 따악!
대부분 재료의 원산지가 국내산 따악! ㅋㅋㅋㅋ 원래 원산지 잘 안 보는데 들어오자마자 다 국내산이라 놀랐어요 ㅋㅋㅋ

방은 한 4개 정도 있었고 좌석은 총 60개 정도예요! 꽤 넓으니 웨이팅이 있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예약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연휴이기도 했고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몇 테이블 없긴 했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3. 메뉴판 및 음식


메뉴판은 엄청 간단했어요. 스페셜 A와 스페셜 특대 A+ 그리고 기타 회 종류들이에요.
저희는 스페셜 특대 A+가 재료 소진이라 ㅠㅠ 스페셜 A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메뉴판을 봤을 때는 스페셜 A가 8만 원이었는데, 확실히 물가가 오르다 보니.... 지금은 9만 원이에요.
밑반찬으로는 미역국, 부침개, 야채무침, 문어숙회, 생선구이, 함박스테이크, 초밥, 물회 이렇게 나왔고요 센스 있게 물회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소면도 주셨어요 ㅋㅋㅋ 센스짱

 


이날 회는 광어, 우럭, 참돔, 방어 이렇게 4종류 나왔습니다. 가운데 멍게도 있어요.
참돔을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생선들과 다르게 쫀득하고 감칠맛이 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생선 추가하실 분들 참돔 강추!!

근데 3명이서 먹었는데 생선이 남을 정도로.....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회에대한 예의가 아니긴한데....살짝 남아서 매운탕에 삶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ㅠㅠ


식사로는 매운탕과 전복죽이 나옵니다. 매운탕도 칼칼하게 맛있고 전복죽도 고소해서 완전 배 터질것 같은 상태로 가게에서 나왔어요. 재방문 의사 100% !!!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 좋은데......의사소통이 잘 안된다는점 ㅠㅠㅠ 회종류랑 이런게 알고싶었는데 좀 어려웠어요. 그래도 식당에서 청결, 맛 두가지가 제일 중요한데 저는 만족했어요!

 


4. 총평

강릉에서 현지인 맛집 횟집을 찾고계시다면 남애수산횟집 추천드립니다!!
양도 많고 신선한 회를 배 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