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서울 용산역] '히츠지야' 삿포로식 양갈비 (술 고기 무한 리필) 맛집 추천

by 욱찬이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용산역 CGV IMAX에서 아바타 2를 보기 전 출출해서 어디를 갈지 엄청 고민을 했어요..

신용산역 쪽 맛집 골목 쪽에서 히츠지야를 발견해서 홀린 듯이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양갈비 진짜....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사진 보시면 못 참으실 거예요.

용산역 히츠지야 리뷰 시작합니다!

 

 

가게 이름: 히츠지야 용산점
영업시간:월 - 금: 15:00 ~ 22:00 / 토 - 일: 13:00 ~ 22:00
전화번호:
0507-1407-5101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은 따로 없었던 것으로...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26 1층
특징:
양갈비 무한리필 38,000원 / 드링크 무한리필 18,000원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30391273?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1. 가게 외관

 

가게는 신용산역 쪽 먹자골목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데 가게 앞을 지나가다 보면 '아 여기가 거기구나'라고 하실 거예요.

일단 주말이면 웨이팅 기본입니다.. 저는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올 때쯤엔 4팀정도 웨이팅을 하고 있었어요.

 

가게 앞에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미닫이문도 안 열리고 해서 가게를 몇 바퀴를 돌았는데 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쉽게 열어주시더라고요...

 

 


2. 가게 내부

 

외관도 그렇지만 내부도 삿포로의 양고기 집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것 같아요.

여기가 일본인가? 싶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넓지도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인데 사장님께서 첫 고기는 구워주시기 때문에 동선에 맞춰 구성하신 것 같아요.

 

가운데에는 2인용 테이블이 있고 양 사이드에는 4인 테이블이 있는데 보조의자까지 하면 5분 정도도 드실 수 있어요.

저희 옆테이블이 5명 정도 왔는데 좁긴 해도... 맛난 양고기를 먹을 수 있다면...!!

 

 

주방 앞쪽에는 바 테이블이 있어서 커플분들이 즐기기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정말 일본에 있는 것 같죠?

 

 

소품 하나하나가 일본스러워서 흥이 오르더라고요 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오늘 저녁은 성공적이다!라고 생각을 했어요.

 

 


3. 메뉴판 및 음식

 

대부분의 분들이 히츠지야에 오시면 무한리필 코스(38,000원)를 주문하실 거예요.

홋카이도식 저온 숙성 램 양갈비는 1회 제공되고  등심, 안심, 어깨살이 무한리필로 제공돼요.

그리고 우삼겹 전골이랑 램치즈 함박스테이크, 숙주, 양파, 대파, 방울토마토도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주류 무한 코스(18,000원)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영화를 보러 가야 해서 저는 한라산과 하이볼을 마셨어요.

요즘 하이볼에 빠져서.... 다음엔 꼭 드링크 무제한 코스를 주문해서 하이볼을 벌컥벌컥 마실 예정입니다 ㅎㅎㅎ

 

 

일본전 골 나베를 찍어먹을 간장이 나오고 와사비, 소금이 나와요.

그리고 가운데 양고기를 구울 화로, 오른쪽엔 스키야키 나베를 데울 버너가 세팅됩니다.

 

 

으아 양고기 ㅠㅠ 숙주 ㅠㅠ 대파 ㅠㅠ 일본전 골 나베ㅠㅠ

지금 글을 쓰면서 군침 도는 걸 보니.... 뇌가 맛있었던걸 기억하나 봐요 ㅋㅋㅋ

 

화력도 엄청 세서 고기도 금방 금방 익고 야채랑 같이 먹으면.... 어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무쇠솥에 굽는 고기 야채는 어떻게 해도 맛있을 거예요..

 

 

등심, 안심, 어깨살이 이렇게 제공되는데 원하시는 부위만 리필도 가능해요.

저는 어깨랑 안심이 등심보다 식감이 좋았던 거 같아서 두 부위 위주로 리필해 먹었어요. 

 

 

숙주도 맛있는데 대파가 진짜.... 구우면 단맛 올라와서 엄청 맛있어요.

대파 + 와사비 + 양고기 + 소금 조합 추천!

 

 

마무리는 램 치즈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토치로 불맛 내준 뒤에 위에 치즈를 얹고 한번 더 토치로 치즈를 괴롭혀줘요 ㅋㅋㅋㅋ

치즈 + 토치 조합은 말 안 해도 아시죠?!?

 

 

 

 


4. 총평

 

항상 양고기를 먹을 땐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양껏 먹지를 못했는데 질 좋은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특히 야채도 무한리필되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무한리필로 양고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히츠지야 용산점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