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맛집

[강원 강릉] '롱블랙' 일출 보고 모닝 커피 마시러간 강문 해변 오션 뷰 카페

by 욱찬이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릉여행 마지막날 아침 일찍 일출을 보고 9남매순두부에서 순두부찌개를 먹은 뒤 롱블랙을 방문했어요.

 

2023.01.25 - [맛집&볼거리 모음/강릉] - [강원 강릉] 현지인 추천 초당 순두부 마을 찐 맛집 '9남매 두부집'

 

8시에 아침을 먹고 보니 갈 수 있는 카페가 없더라고요...

주변 카페 중에 거의 유일하게 9시에 열기도 하고 일찍 가야 유기농 밀가루 버터로 만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강릉 LONG BLACK 오션뷰 카페 리뷰 시작합니다!

 

강릉 롱블랙

 

가게 이름: 롱블랙
영업시간: 09:00 ~ 22:00
전화번호:
033-653-6550
주차 가능 여부:
강문해변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주차
주소:
강원 강릉시 창해로 362번 길 12
특징:
건물 전체가 카페로 오션뷰 테라스도 있고 디저트가 맛있음

https://naver.me/GGUaW6EK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1. 가게 외관

 

강문 해변에 위치한 카페들은 다 오션뷰로 너무 이쁘더라고요...

롱블랙은 3층에 테라스도 있고 2층 통유리로 바다를 계속 감상할 수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아침 일찍 방문하시면 창가자리에 사람도 없으니 맘껏 파도를 보시면서 물멍을 즐기세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고 카페를 즐기실 수 있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였고 그 이후에는 초과 10분당 200원 발생했어요.

 


2. 가게 내부

 

1층에는 테이블 몇 석과 빵, 케이크들이 있어요. 1층보단 2층, 3층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커피와 빵을 즐겼습니다.

 

 

2층에는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계단식으로 된 좌석이 있는데 통유리를 바라보고 있어서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오후에 사람이 많아 붐빌 땐 이 자리도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다른 분들과 함께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바다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카페가 넓고 층고도 높아서 더욱 쾌적했던 것 같아요.

 

아무 말 없이 파도만 바라보면서 1시간 정도를 보냈던 것 같네요... 오랜만에 보는 동해바다라 너무 이뻤어요.

역시 동해에서 카페를 갈 거면 바다뷰 카페로 가는 게 짱!!!!

 


3. 메뉴판 및 음식

 

커피종류도 많고 티, 라떼, 에이드, 주스도 있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와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카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 파운드,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빵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진짜 하나하나 다 먹고 싶었는데... 아침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ㅠㅠ 다음엔 빵만 먹으러 다시 오고 싶네요...

담백하게 레몬 파운드와 소금빵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팡도르랑 치즈 수플레 먹어보고 싶네요...

 

 

빵 이외에 케이크 종류도 많아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최고의 카페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베이킹을 배워보고 싶어요 진짜 ㅋㅋㅋ 어떻게 저런 빵들이 나오는지....

오븐이 곧 생긴다면 베이킹도 도전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레몬 파운드부터!

 

 


 

4. 총평

 

강릉 강문해변 규모도 크고 아침 일찍 여는 카페 중에 디저트 맛, 뷰, 시설이 제일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아침 먹고 카페를 가야 한다면 롱블랙으로 갈 것 같네요!!

강릉 여행 가시는 분들 롱블랙 카페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