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안양 맛집 만복순대국 - 안먹으면 진짜 후회하는 맛!

by 욱찬이 2020. 10. 26.
반응형

안양 맛집 만복 순댓국 - 안 먹으면 진짜 후회하는 맛!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일상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만복 순대국의 뽀얀 국물을!!!

오늘이 평일이라는게 아쉽습니다... 타지에서 직장생활 중이라 지금 당장 못 먹는 게 너무 아쉬워요....

 

안양에는 만복순대국 총 3군데라는 점!!!!

 

박달시장, 한라 비발디, 산본 3군데입니다!!!

저의 원픽은 한라 비발디 쪽이에요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만복 순댓국은 아래 사진처럼 길 아래쪽에 있어서 잘 보셔야 해요! 길가에 간판이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아요 ㅎㅎㅎㅎㅎ

 

 

빨간 간판 따라가다 보면 영롱한 아래 간판이 보입니다... 지금 글 쓰면서도 침 나오고 설레네...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어렸을 때는 6천 원 7천 원이었는데 현재는 8천 원입니다!

 

저는 보통 순댓국 + 밥 1 공기 추가해서 뚝딱 합니다 ㅎㅎㅎㅎ

 

그동안 먹은 만복 사진들이에요... 꼭 꼭 가세요 주말 아침에는 되도록이면 가지 마세요... 줄스기 싫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