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집밥&배달

이마트 밀키트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내돈내산 후기

by 욱찬이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 이의 일상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지난번 이마트몰 쓱 배송에서 10,000원 할인, 배송비 쿠폰 받고 주문했던 음식들 중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맛이 좋아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할인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게시글 참고해주세요.

https://ukchan2.tistory.com/35

 

이마트몰 쓱배송 10,000원 할인 방법! (무료배송 쿠폰도 발급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마트몰로 장을 보다가 10,000원 할인 쿠폰, 배송비 할인쿠폰 발급을 받고 유용한 정보 같아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우

ukchan2.tistory.com

 

 

 

밀키트 재료 출처-SSG.com


구성품은 홈페이지에 있듯이 소고기, 육수, 떡, 파, 양배추, 당근, 팽이버섯, 새송이 버섯, 당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강에 파는 라면처럼 직화 가능 용기에 있어서 바로 끓이시면 돼요! 저는 인덕션이 되는 줄 알고 재료를 다 담았는데 인덕션은 안되나 봐요... 다시 인덕션 용기로 옮겨 담았어요 ㅠㅠ

집에 가스버너 없으신 분들은 인덕션 가능 냄비에 옮겨서 조리하셔야 해요.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포장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육수


직화 가능 용기 밑에 육수가 따로 있어요. 딱 전형적인 뚝배기 불고기 느낌이에요. 국물을 한입 먹어봤는데 저한텐 약간 느끼해서 같이 주문한 청양고추 2개를 넣었어요. 딱 칼칼하고 맛있게 됐어요 ㅋㅋㅋ

느끼한 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넣는걸 추천드려요!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밀키 트여서 따로 조리가 필요한 부분은 없고 가열 가능 용기라서 바로 끓이거나 인덕션 용기에 다 붓기만 하시면 됩니다.


저는 고기 에 고여있는 피만 따로 빼고 헹궈줬어요. 진공포장이 되어있긴 한데 핏물이 많이 고여있어서 잡내가 날 수도 있을 거 같았어요.

어메이징 와규 소불고기 전골


개인적으로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할인없이 사게 되면 9,980원인데 고기는 아니더라도 야채나 당면이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어땠을지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육수양은 충분하기 때문에 1인 이상이 드실 경우에는 양배추, 양파, 당근, 소불고기용 고기, 떡국 떡을 더 사서 넣어 드시면 푸짐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은 보장하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