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집밥&배달

BBQ 자메이카 통다리 (배달의민족 6000원 할인)

by 욱찬이 2020. 10. 26.
반응형

BBQ 자메이카 통다리 (배달의민족 6000원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일상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샐러드를 사먹으려고 배달의 민족을 켰는데...실수로 BBQ 자메이카 통다리를 먹은 후기입니다.

 

 

 

#치킨 시키면 포장은 늘 사진으로밖에 못보는것 같아요. 보자마자 뜯으니까요.

 

 

 

 

처음에는 지코바 이외는 무조건 후라이드반 양념반만 먹던 저였습니다. 치킨은 튀김이라는 생각이 강했었죠...그 와중에 자메이카 통다리는 4조각밖에 안오기 때문에 절대 주문할 일이 없을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4조각에 이만원가까이 되는게 괴씸해서 안먹었거든요 ㅋㅋㅋ 그러던 어느날 내가 이거 아까워서 못먹어? 하고 주문해서 한번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진짜 밥도 비벼먹고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그 뒤로 기분내고싶은 날은 자메이카 통다리 시켜먹습니다.

 

 

역시 자메이카 통다리는 손으로 들고 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있어요! 다리뼈를 제외하고는 모두 살이어서 손잡이를 잡고 들어보면 얼마나 야들야들한지 알 수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양념 듬뿍 묻은 자메이카는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원래는 햇반 하나까지 뚝딱 하는데...요즘 다이어트하는 중이라 탄수화물은 참았습니다!!

 

 

 

 

그리고 13500원 이라는 가격에 먹었습니다 ㅎㅎㅎ

 

마침 #배달의민족 에서 6000천원 할인을 해서!!

 

이상 제 블로그를 보고 주문을 누르시는 분들이 있길 바라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