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전북 익산] 한우 맛집 소고기 정육식당 부송동 '도원'

by 욱찬이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썸네일만 봐도 고기 질이 좋다는 게 느껴지시죠?
오늘은 최근 방문한 익산 부송동에 위치한 한우 맛집 '도원'에서 먹었던 한우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썸네일

 

도원 정육식당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부송동 1115-2
전화번호: 063-835-8258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주차 X
근처 부송도서관에 주차

http://naver.me/FqSH7RKA

 

도원정육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 · ★4.33 · 매일 11:30 - 23:00

m.place.naver.com

 

 

익산 도원 정육식당
익산 도원 정육식당
익산 도원 정육식당

 

도원 정육식당 내부는 모두 좌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신 등받이가 있어서 오래 먹어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6시쯤 방문했을 땐 1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는데 나갈 땐 꽉 차있었어요.
그만큼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익산 도원 정육식당 메뉴

 

도원 정육식당은 모든 고기를 1근(600g) 단위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소고기는 모둠세트(살치, 부채, 꽃등심, 갈비), 살치, 부채, 꽃등심, 생갈비, 차돌박이, 육사시미, 안창을 팔고 있습니다.
메뉴판에 안창살이 없어서 가격을 여쭤보니 600g당 120,000원이었어요!
특수부위인 만큼 가격도 확실히 비쌌습니다....

저희는 모둠세트, 살치살, 안창살, 육사시미를 주문했어요.

 

도원 정육식당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으로는 파채, 쌈채소, 김치, 콘샐러드, 단호박찜, 콩나물 무침, 무쌈, 미역국 이 나왔어요.

소고기 굽는 판은 무쇠? 돌? 로된 그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기름기 있는 고기는 숯불에 기름 쫙 빼면서 구워야 하는데...

그래도 한우는 한우입니다 ㅋㅋㅋㅋ 어디에 구워도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도원 정육식당 모듬세트

 

첫 번째로 먹은 건 모둠세트입니다. 꽃등심, 부챗살, 살치살, 갈빗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셋 중에 가장 맛있던 건 살치살! 그래서 살치살 따로 한 번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익산 도원정육식당 갈비살
익산 도원정육식당
익산 도원정육식당

 

소고기 자체에 기름기가 있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소고기는 소금에 찍어먹는 거 아시죠? 쌈도 필요 없이 소금에 고추냉이에 먹으면... 끝입니다 끝!

 

주문을 하면 바로 썰어주시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고기 질도 좋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육사시미는 반만 주문할 수도 있으니 2분 이서 가시거나 육사시미를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은 300g만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아래 제가 주문한 게 양이 300g입니다!

 

 

익산 도원정육식당 육사시미회
익산 도원정육식당 살치살
익산 도원정육식당 안창살

 

익산 도원 정육식당에서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 맛있게 했습니다!

소고기 한우 맛집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