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일상속 꿀팁

KTX N카드 할인 총정리와 주의사항!!(지방 근무)

by 욱찬이 2020. 10. 26.
반응형

KTX N카드 할인 총정리와 주의사항!!(지방 근무)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KTX N카드 할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평일에는 지방에서 근무를 하고 주말에는 친구들과 부모님을 보러 거의 매주? 올라가고 있어요.
다행히 제가 사는 익산에는 KTX가 있어서 1시간 정도면 광명까지 갈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인 거 같아요.

처음에는 남들과 똑같이 아래 사진처럼 일반 구매를 했었는데 대략 가격이 29,600원~30,100원이었어요.
매주 타게 되면 대략 1주에 6만 원, 24만 원 정도 지출을 해야 돼서 많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할인받을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았고 그중 저에게 가장 맞는 N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N카드는 제가 원하는 구간을 2달 혹은 3달에 10회 ~ 30회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카드를 구매하는 거예요. 아래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우선 메인 화면에서 맨 아래 정기. 할인권을 눌러주시고 N카드 1인 을 눌러주세요. 2명이서 2개의 구간, 3명이서 3개의 구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2인, 3인을 누르셔도 됩니다!

그다음 원하는 출발/도착 구간과 이용 기간, 횟수를 설정하시면 돼요.

저는 2개월, 16회 설정을 했더니 24,100원 을 결제해야 된다고 나오네요! 결제까지 마치면 3번째 사진과 같이 15%~40% 할인된 가격으로 기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회당 최소 4000원 정도 할인되니 월 4만 원 이상 절약할 수 있어요.

저처럼 지방근무 혹은 자주 동일 구간 KTX 이용하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한 가지 꼭 알아두세요!

N카드는 본인 외에 타인에게 양도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 확인 시에 본인이 아닐 경우 10배의 부가 운임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절대 N카드는 양도가 안되니 친구, 부모님께서 자주 이용하시면 2인 이상을 가입하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