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인천 계산역] 애견 동반 가능 카페 / 디저트 맛집 '하느재로'

욱찬이 2022. 7. 18. 2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계산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애견 동반 카페 '하느재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계산역 하느재로

 

하느재로
영업시간
화 - 일(11:00~22:00) /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507-1440-9936
주차 가능 여부
카페 앞 무료주차 가능
주소
인천 계양구 하느재로 5번 길 5 1층 카페 하느재로
특징
애견 동반 카페, 편한 의자, 넓은 공간

https://naver.me/59eDdhsZ

 

네이버 지도

계양구 계산동

map.naver.com

 


 

1. 가게 외관

 

계산역 근처에 볼일이 있었는데.. 시간이 떠서 카페를 찾던 중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요즘에는 의자가 편하고 넓은 곳이 카페를 찾는 기준인데, 딱 넓고 편해 보였어요.

 

계산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니 근처 편하고 조용하게 쉬고 싶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2. 가게 내부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과 엄청 귀여운 사장님 강아지 구름이가 있었어요. 애견 동반 카페라 사장님께서도 강아지와 같이 출근하시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짖지도 않고 엄청 얌전해서 더 귀여웠습니다.

 

카페에 들어오니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먼지 하나 없이 엄청 깔끔해서 편하게 커피 한잔 하기 너무 좋았어요.

케이크도 여러 종류 있고 베이킹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3. 메뉴판 및 음식

 

저는 원래 깔끔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고 같이간 친구는 미숫가루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묵직하고 고소한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였습니다.

미숫가루 라떼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 ㅠㅠ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커피 외에 메뉴는 잘 안 시키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장님께서 베이킹을 하고 계셨는데 테스트 중인 메뉴가 있다고 하셔서 냄새가 너무 좋아 크로플이랑 휘낭시에를 사서 먹어봤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4. 총평

 

계산역 주변이 되게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는데 하느재로에서 편하게 쉬면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 맛도 좋고 커피 외에 먹어봤던 미숫가루 라떼도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에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방문 200%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