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맛집] 모현동 숯불 닭갈비 '계륵사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익산에 새로 오픈한 '계륵사지' 숯불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계륵 사지 익산점'
영업시간
월-금: 16:00~22:30 / 토-일: 11:30~23:00(공휴일 등 변동이 있을 경우 아래 링크 확인)
전화번호
063-857-9201
주차 가능 여부
모현동 신시가지 롯데슈퍼 뒷골목 제1 공영주차장
주소
전북 익산시 선화로 3길 7-16 선우빌딩 102호
특징
직접 구울 필요 없이 초벌로 구워 나오고 종업원분이 2차로 구워주셔서 먹기 편함.
둘이 먹으면 3인분 정도 먹거나 볶음밥을 시키면 적당함. 비빔막국수는 무난한 맛.
1. 가게 외관
주차장 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주차하실 때 딱 눈에 띄었다.
초록색 간판은 이 가게의 시그니처 색인가...? 왜 그랬지...?라는 생각이 드는 디자인...ㅋㅋ
가게 밖에서 초벌 하는 닭갈비를 볼 수 있어서 그 점이 가장 좋았다. 같이 구워주는 대파도 맛있음.
2. 가게 내부
내부에는 일반 테이블과 원형 테이블이 있었다. 나는 원형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반찬 가짓수가 많다 보니 일반 테이블에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직원들도 잘 보이고 내부가 넓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식사하기에 좋았음!
3. 메뉴판 및 음식
나는 숯불 닭갈비 2인분과 비빔 막국수를 시켰다. 리뷰를 봤을 때 물갈비는 소주 안주 같아서... 다음에 먹기로...
반찬들이 닭갈비와 먹기 좋았고 계란찜과 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와서 좋았음!
닭갈비도 숯불로 초벌을 한 후에 2차로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해외에 대파 구이 요리가 있을 만큼 대파는 구워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닭고기와 먹으니 더 맛있었다.
비빔 막국수는 좀 짜서 다음엔 볶음밥을 시키는 걸로!
4. 총평
서비스도 좋고 오랜만에 숯불 닭갈비를 먹어서 맛있었지만... 닭고기 1인분에 13,000원은 좀 부담이 되긴 했다.
적당히 맛보고 볶음밥이나 다른 후식으로 배 채워야 할 듯.
기본 찬에 계란찜과 묵사발이 나오는 게 좋았고, 가성비 좋게 먹으려면 여럿이 가서 물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고기 질은 좋고 맛있었으니 방문 추천!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