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익산 맛집] 모현동 숯불 닭갈비 '계륵사지'

욱찬이 2022. 5. 4. 14: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익산에 새로 오픈한 '계륵사지' 숯불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계륵 사지 익산점'
영업시간
월-금: 16:00~22:30 / 토-일: 11:30~23:00(공휴일 등 변동이 있을 경우 아래 링크 확인)
전화번호
063-857-9201
주차 가능 여부
모현동 신시가지 롯데슈퍼 뒷골목 제1 공영주차장
주소
전북 익산시 선화로 3길 7-16 선우빌딩 102호
특징
직접 구울 필요 없이 초벌로 구워 나오고 종업원분이 2차로 구워주셔서 먹기 편함.
둘이 먹으면 3인분 정도 먹거나 볶음밥을 시키면 적당함. 비빔막국수는 무난한 맛.

http://naver.me/IgY4EkCe

 

계륵사지 익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9 · 블로그리뷰 299

m.place.naver.com


1. 가게 외관

 

주차장 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주차하실 때 딱 눈에 띄었다.

초록색 간판은 이 가게의 시그니처 색인가...? 왜 그랬지...?라는 생각이 드는 디자인...ㅋㅋ

 

가게 밖에서 초벌 하는 닭갈비를 볼 수 있어서 그 점이 가장 좋았다. 같이 구워주는 대파도 맛있음.

 


2. 가게 내부

 

내부에는 일반 테이블과 원형 테이블이 있었다. 나는 원형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반찬 가짓수가 많다 보니 일반 테이블에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직원들도 잘 보이고 내부가 넓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식사하기에 좋았음! 

 


3. 메뉴판 및 음식

 

나는 숯불 닭갈비 2인분과 비빔 막국수를 시켰다. 리뷰를 봤을 때 물갈비는 소주 안주 같아서... 다음에 먹기로...

반찬들이 닭갈비와 먹기 좋았고 계란찜과 묵사발이 기본으로 나와서 좋았음!

 

닭갈비도 숯불로 초벌을 한 후에 2차로 직원분께서 구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해외에 대파 구이 요리가 있을 만큼 대파는 구워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닭고기와 먹으니 더 맛있었다.

 

비빔 막국수는 좀 짜서 다음엔 볶음밥을 시키는 걸로!

 


 

4. 총평

 

서비스도 좋고 오랜만에 숯불 닭갈비를 먹어서 맛있었지만... 닭고기 1인분에 13,000원은 좀 부담이 되긴 했다.

적당히 맛보고 볶음밥이나 다른 후식으로 배 채워야 할 듯.

 

기본 찬에 계란찜과 묵사발이 나오는 게 좋았고, 가성비 좋게 먹으려면 여럿이 가서 물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고기 질은 좋고 맛있었으니 방문 추천!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