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볼거리 모음/맛집

[익산 맛집] 수제 버거 카페 '더 골목'

욱찬이 2022. 5. 2. 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익산에서 방문한 수제버거 맛집 '더 버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익산 '더 골목'
영업시간
월 휴무 / 화-금: 11:00~20:00
전화번호
063-857-7334
주차장 유무
X (가게 앞 골목에 주차)
주소
북 익산시 인북로 62길 41
특징
내부 인테리어가 엔틱 하며 통창이 있어 개방감이 좋음. 수제 버거 6종이 있으며 사장님이 친절하셨음

http://naver.me/xaPg3N4n

 

더골목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 · 블로그리뷰 165

m.place.naver.com

 


1. 가게 외관


좁은 골목길 사이에 위치한 '더 골목'의 첫인상은 깔끔하고 엔틱 했으며, 우드톤과 화이트톤의 조화가 마음을 편하게 해 주었다.
주변 건물들의 분위기와 다르게 외관은 깔끔하고 입구에 있는 햄버거 사진이 가게 내부로 들어가기 전 음식에 대한 기대치를 확 올려주었다.

 

 


2.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역시 엔틱하고 고풍스러웠다. 오랜 전통의 경양식집을 예상하게 했으며 다른 유명한 수제버거집과 다르게 시끌벅적하지 않고 클래식이 흘러나와 기분 좋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 주었다.

통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날이 좋을 때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가게 내부에는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눈이 즐거웠다.

 


3. 메뉴판 및 음식

 

나는 라구버거, 동료들은 치즈버거, 아보카도 버거를 주문했다.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어니언 후렌치 후라이도 주문했다. 어니언 후렌치 후라이는 특히 사장님께서 추천하셔서 많은 기대를 했다.

패티는 함박스테이크같이 두꺼웠고 적당히 맛있었다. 그리고 빵을 한번 구워서 식감이 더 좋았다. 라구 소스의 경우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전체적으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였다. (동료가 치즈버거는 추천 하지 않는다고....... 참고하세요.)

어니언 후렌치 후라이는 소스도 맛있었고 양파도 신선해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로 추천!

 


 

4. 총평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피해서 날씨 좋은날 여유롭게 한끼 하기 좋은 곳! 맛도 무난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오래 쉬었다 가기 좋은 곳 같아 방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