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전자 제품

일렉트로룩스 Q8(WQ81-3PSGF) 무선 청소기 구매 후기 - 코스트코 할인

욱찬이 2022. 3. 12. 14: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할인해서 구매하게 된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던 청소기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가벼운 마음으로 코스트코를 갔다가...
평소 많이 들었던 가성비 무선 청소기 일렉트로룩스 Q8이 7만 원 할인을!! 덥석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지금 네이버 최저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시 가격이 올라 25만원대에요.
정말 잘 샀죠?(안 샀으면 19만 원 아낀 건데....)

평소 필요했었으니!라고 합리화를 합니다 ㅎㅎㅎ
구입 후 1년 이내 무상 수리고 배터리 교체비용은 7~8만 원?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구성은 청소기 본체와 무선 충전 거치대, 좁은 곳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기 헤드가 있습니다.
조립은 정~~ 말 간단해요. 3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생각보다 무겁긴 했는데 그래도 20평대 집에 이 정도 청소기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다른 무선청소기를 사지 않고 일렉트로룩스 Q8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아래 롤러 때문이에요. 기존 사용하던 청소기에는 없던 롤러가 있어서 먼지도 더 잘 빨아들이고 청소가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실제로 청소를 할 때도 집에 이렇게 먼지가 많았나 할 정도로 먼지통에 먼지가 엄청 쌓여요 ㅎㅎㅎ
어떻게 작동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일렉트로룩스 Q8 무선청소기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