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볼거리 모음/집밥&배달

[GS Fresh] 하남 쭈꾸미 내돈 내산 솔직 리뷰(GS Fresh 첫 주문 100원 쿠폰)

욱찬이 2022. 2. 21.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GS Fresh에서 내 돈 내산으로 먹어본 하남 쭈꾸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GS Fresh에서 신규회원 이벤트를 찾아보았는데 21년 Best 상품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평소 먹고 싶었던 하남 쭈꾸미를 구매했습니다.
하남 쭈꾸미뿐 아니라 삼겹살 300g, 비비고 만두, 유정란도 있으니 첫 구매하시는 분들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현재 하남 쭈꾸미 보통 매운맛의 가격은 개당 6,890원이네요.


https://my.gsfresh.com/ev/event/2011000061

GS 프레시몰

my.gsfresh.com

저는 먹기 전날 미리 냉장 해동을 한 후에 조리를 했어요. 해산물의 경우에 전자레인지로 해동을 하면 냄새도 나고 질겨지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먹기 전날쯤 냉장 해동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쭈꾸미가 먹고 싶을 때는 '신복관'에 가서 먹는 편이에요. 반찬도 잘 나오고 불맛 나는 쭈꾸미 양념과 우삼겹이 너무 맛있거든요... 다음에 소개글 꼭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신복관에서 먹던 것처럼 양념된 소고기파채, 깻잎, 숙주나물과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보통 매운맛이라는 이름처럼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냉동제품인데도 쭈꾸미도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소스가 많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쭈꾸미를 사서 손질하고 요리를 하기에 번거로운데 이렇게 간편하게 사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GS Fresh에서 첫 구매로 100원에 이용해 보세요!

여기까지 하남 쭈꾸미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