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 테라스에서 즐기는 노을 맛집 알리스타 김정화 카페 / 배곧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시흥 배곧 신도시에 노을 맛집 카페를 알게 돼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노을 맛집 알리스타 카페' 리뷰 시작합니다!
알리스타 케냐 커피 본점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0:00~21:30 / 일요일: 12:00~19:00
주차
배곧 제5공영주차장 이용 / 건물 내 주차 불가
'알리스타 케냐 커피 본점'은 배우 김정화 씨가 운영하시는 카페입니다. 파크뷰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도 있지만 2층에 올라가시면 사진이 담긴 입간판이 줄 서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입구가 어러 가지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ㅎㅎㅎ
가게 이름처럼 케냐에 온 것 같이 얼룩말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커피, 티, 스무디 등 종류가 엄청 많은데 저는 그중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여길 소개해준 친구도 버터크림라떼를 시켰어요 ㅋㅋㅋ 주말이라 김정화 배우님이 안 계셔서 아쉽....
사장님을 뵈려면 평일에 와야 된다고 하네요 ㅠㅠ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그리고 바깥으로 통유리라 답답하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
건물 2층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안 올 줄 알았는데 커피도 맛있고 김정화 배우님이 운영하셔서 그런지.....
점점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버터크림라떼는 처음 먹어보는데 달달 하면서 버터향이 나서 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일반 라테들 보다 조금 더 묵직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바닐라 라떼같이 달달한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카페에 앉아서 대화를 나누다 보니 점점 해가 지고 노을이 보이기 시작해서 테라스로 나가봤어요.
테라스에는 앞이 뚫려있는 텐트 2개가 있고 안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좌식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 좋을 땐 커플이나 가족끼리 와서 음식과 음료를 먹으면서 편하게 쉬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서해안으로 걸치는 일몰도 볼 수 있어요.
이 날따라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막 찍어도 인생 샷이 나오더라고요!
지금같이 추울 때도 안에서 따뜻한 차 한잔 주문하셔서 테라스에서 노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배곧 알리스타 카페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욱찬이의 일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